[공지] 새롭게 바뀐 등업공감게시판에 대해서
  등록일 :   조회 : 43,029



   안녕하세요.
  
   타임사모 쥔장입니다.

   수다방에서 새롭게 바뀐 등업공감게시판에 대해서 안내드려요~~~

   등업공감게시판이란??
   시계 및 관심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쥔장이 퀴즈나 이야기꺼리를 올리면 댓글로 참여해주세요.

   댓글 참여를 한 회원분들께는 회원 활동점수가 주어집니다.

   회원활동점수는 회원등급별 할인혜택과 직결되는 중요한 점수입니다.
   10점이 쌓일 때 마다 1등급씩 자동 등업되고,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판매가격이 변경됩니다.
   최고 1등급일 경우 구매시마다 10%씩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이 점수만 잘 관리하면 킹왕짱으로 착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립금을 회원점수로 전환할 수 있고,
   회원등급별 할인률과 할인쿠폰은 같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머리를 잘 굴리면 쑤~~~~~욱 내려간 초특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꿀잼과 할인의 감동이 함께있는 타임사모 쇼핑스폰서!






사용자 의견입니다.
  마하소년(mahaboys)  
.... 등급 포인트.... 할인쿠폰... 적립금... ... 쥔장님 머리속은...아이디어뱅크~?

  동고1등(magax)  
요기...인터넷 쇼핑몰 맞나요~ 오프라인도 이렇게는 안할거에요 ㅎㅎ 착한 사이트

  꼬맹이(qwssi)  
남친 시계사줄려고 타임사모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나에게 너무나 착한사이트네요 ㅋㅋㅋ앞으로 자주 애용할께요~ㅋㅋㅋ

  고유진(gkgkrudxowkd)  
"착한사이트" 유행어가될듯싶네요 ㅎㅎ타임사모공식멘트 ㅋㅋㅋ

  고유진(gkgkrudxowkd)  
"착한사이트" 유행어가될듯싶네요 ㅎㅎ타임사모공식멘트 ㅋㅋㅋ

  클래스는영원하다(donguezzang)  
킹왕짱으로 착한 가격에 시계를 살 수 있는 그날까지~~~ㅋㅋ

  아뿌리까(kwlsgur08)  
오~ 이런 좋은정보가 ㅋㅋㅋ 오늘 가입했는데 참여 많이 해야겠네요^^

  신경한(guest)  
타임사모 맘에 쏙드네요ㅎㅎ

  트릭보더(corcoon7)  
좋은사이트 조금더일찍알았으면 좋았을걸~~제시계뿐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도 소개시켜줘야겠네요*^ ^*

  kim`s(namedongho)  
잘 읽었습니다, 한마디로 댓글 참여 잘하면 상주는거네 ㅋㅋㅋㅋㅋㅋ

  캄쵸(s2babys2)  
등급 점수가 엄청 안올라가요 ㅠㅠㅠㅠㅠㅠㅠ

   
11월 공감스토리에서 점수 올라가면 등업될 것 같은데요 ㅋㅋㅋ

  뭉탁(ghgnsl)  
정말괜찮내요. 착한사이트!!!

  천재s(daeho666)  
전 머리가 나빠서.. 이런거 잘 못하는데 ㅋㅋ

  커플(really)  
대박 스폰서인듯...

  이기봉(rlqhd156)  
오늘 가입했는데 이벤트가 많네요 ㅋㅋㅋ

  오핫마ㅋ(wjjeon203)  
자주이용해야지 ㅋㅋ ㅎ..

  bobo(ks4064)  
아주 착한 물건들이 많군요~~^^
자주 애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쩐주(ansgogo2)  
우와 좋네요 최고였군

  Mr.Nicholas(jinwoong1025)  
오늘부터 열심히 해야할듯...ㅋㅋ

  궁금하냐(hjyhahago)  
좋습니다~~ㅋㅋ

  kdo1013(kdo1013)  
참 한번 들리면 끊을 수 가 없다니깐요ㅋㅋㅋ쥔장님쵝오~~!!

  decentlady(hoang81)  
인터넷으로 상품 찜하고 매장가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한다면 .. 제가 가지고 있는 적립금이나 할인쿠폰도 적용해서 구입 할 수 있는건가요??

   
그럼요, 매장에서도 쿠폰이나 적립금 등 사이트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매장방문하면 직원이 잘 안내해 줄꺼예요.

  jylove(suhyunjs)  
싸이트를 자주 올거 같은데요~ 재미와 가격감동이 함께있는 타임사모 딱 어울리게 운영 하시는거 같아요~ ^^* 시계장만 할려고 돌아다니다가 여기서 지금 살려구요~ 2월부터 돌아다녔는데~쿄쿄

  김응종(guest)  
등업 시켜주세요?? ^^;;;

  요르방(ba3442)  
쥔장님 킹왕짱

  Galois(zcharacter)  
왜이걸 지금 봤지...ㅠㅠ 열심히 할게요~~ㅋ

  카터(yakiie)  
5월 공감수다 주제는.....

  무식(dadada1004)  
어케하는 지 잘모르겠네요,..ㅋ
제가 이렇게 컴맹에 가까운지 첨 알았네요.

  BaristaHak(nyny96)  
1등급이 되고말테다!!!!!!!!!!!!!!!!!!!

  애기야(korea888kr)  
오프라인매장보다 더좋은 쇼핑몰~

  조인숑(dbdlwl00)  
여러가지 ~ 할인혜택이 많네요 ^^

  메케닉(roel90)  
아 진짜 1등급좀 찍어야겟는걸..ㅜㅜ

  휄리체(go0024)  
멋진사이트 앞으로 자주 애용할게요 ^^

  신덕현(qnpanp)  
자주 이용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첼로(x4angel1x)  
인터넷에서 떠돌다가 우연히 발견한 싸이트...득템한기분..
5년AS보장 ... 짱입니당...!!

  예원아빠(kkj7160)  
많은 사이트를 봤지만 이렇게 활성화되고 아이디어있는 사이트는 처음인것같아요

  예원아빠(kkj7160)  
너무 좋은 사이트네요

  야옹이(chungcho486)  
몇시간 돌아다닌 보람이 있네요~정말 좋은 사이트 알게되어서 넘 기쁩니다^-^쥔장님도 신뢰있어 보이구요~사이트도 깔금하고 정감있어 보여 좋습니다 ~~

  예원아빠(kkj7160)  
등급 욕심나내여 열심히 출석하고있음

  눈썹대마왕(jungsu714)  
이런 싸이트가 있을 줄이야..딴데서 샀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귀차니스트(qremanu)  
그동안 그냥 쇼핑몰에서 샀는데 앞으로는 계속 여기서 사야겠어요

  귀차니스트(qremanu)  
앞으로는 계속 여기서 사야겠어요

  럼텀터거(lmwcheer)  
ㅋㅋㅋ.....간만에 들어왔는데 이런 아이디어가~~...열심히 활동 좀 해야겠습니다....^^

  불타는쭈꾸미(gusdn0100)  
너무너무 좋아요 ㅎ 열심히 활동할깨요

  불타는쭈꾸미(gusdn0100)  
너무너무 좋아요 ㅎ 열심히 활동할깨요

  호야호야(wolfer1004)  
등업 신청은 어디다 하는거에요?ㅎㅎ

  뽀우대남(dheoska)  
돌고돌고돌다가 찾은 착한싸이트ㅋㅋ

  joolove(jumi0910)  
여기 괜찮은거 같네요~ 시계사려고 여러군데 봤는데 여긴 뭔가 특별한거 같아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의견글  

자료수 288개, 27페이지중 1페이지
번호제목등록인조회등록일
[공지] 새롭게 바뀐 등업공감게시판에 대해서(689)43,0302008.06.24
타임사모는 네모다!(433)82,9692010.04.21
카카오, 타임사모톡에서도 친추맺어요~(164)72,3512012.12.17
시계 알아가기 퀴즈릴레이 3탄을 시작합니다.(9)2182024.05.10
288시계 알아가기 퀴즈릴레이 3탄을 시작합니다.(9)2182024.05.10
287퀴즈릴레이 시계 관리편 2탄 정답발표(2)862024.05.10
286퀴즈릴레이 시계 관리편 2탄(27)4892023.11.02
285퀴즈릴레이 정답 발표! 등업되신분들 축하드려요~~1262023.11.02
284등업의 성지. 퀴즈릴레이가 시작되었습니다(27)5472023.03.02
283함께하는 퀴즈릴레이 정답 발표!2032023.03.02
282새로운 퀴즈릴레이는... "있다, 없다" (26)7572022.11.04
281등업을 위한 퀴즈릴레이 정답 발표 2082022.11.04
280새로운 퀴즈릴레이가 오픈됐습니다. (16)7782022.09.05
279퀴즈릴레이 정답을 발표합니다. 등업!2662022.09.05
278새로운 퀴즈릴레이가 열렸습니다(16)8732022.06.03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타임사모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A/S 보증이 되는 "공식정품" 입니다.
고객센터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8 마곡 센트럴타워2차 513호 (우편번호)07788
고객센터 전화 : 02-3664-0616           FAX : 02-2668-0315           E-mail : timesamo@timesamo.com
대표이사 : 김범수        인터넷사업부담당 : 닉네임 쥔장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닉네임 세라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사업자등록번호 : 178-17-01601   원탑인티   통신판매번호 : 제2022-경기김포-0389호
A/S 접수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8 마곡 센트럴타워2차 513호  A/S 담당자 앞   (모든 택배 이용가능)
본사주소 :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13,104-701호     카카오톡 ID : timesamotalk
제휴 및 입점 문의 : timesamo@timesamo.com   단체주문 : master@timesamo.com   마케팅/기타건의 : timesamo@timesamo.com
저작권자 : (주) 원탑인티   /   콘텐츠 및 이미지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Website hosting by Soyou. Copyright TIMESAMO Corp. All Rights Reserved